부천문화재단, 연극과 인형극을 한눈에 볼 수있는 어린이 공연 마련해
부천문화재단, 연극과 인형극을 한눈에 볼 수있는 어린이 공연 마련해
  • 김유위 기자
  • 승인 2015.03.19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문화재단, 어린이 공연<그림동화를 만든 그림형제 이야기> 상연
▲ 2015 상반기 어린이 공연 ⓒ부천문화재단, 판타지아 극장

[주간시사매거진 = 김유위 기자]부천문화재단(대표 김용수)은 복사골문화센터 1층에 위치한 판타지아극장에서 오는 4월 5일까지 상반기 어린이공연 첫 주자로 <그림동화를 만든 그림형제 이야기>의 공연을 시작한다.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싣고 떠나자"는 주제로 시작한 이번 상설 어린이 공연은 총 6 가지, 매 공연마다 색다르고 신기한 이야기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첫 주자로 시작하는 <그림동화를 만든 그림형제 이야기>는 2010년 복권기금 문화 나눔 사업 '신나는 예술여행'에 선정되었고, 2013년 '춘천 국제 연극제'에 초청되어 공연할 만큼 극에 대한 완성도는 이미 검증되었다. 수많은 이야기의 저자로 아이들에게 잘 알려진 독일의 유명한 '그림형제의 이야기'가 아닌, 거꾸로 '그림형제가 보는 동화'의 모습은 과연 어떨지 시작부터 궁금증을 자아내는 공연이 아닐까 생각한다.

또한  연극과 인형극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공연은 아이들에게 동화라는 것이 변함없는 '자연'처럼, 있는 그대로 전해지고, 보는 이로 하여금 '아름다운 선물'이라고 생각하게 되는 것이라는 사실을 마음속에 새겨지도록 매 회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공연이 시작되기가 무섭게, 관람한 아이들이 “재밌다”와 “또 보고 싶다”는 말을 전할 만큼 공연 준비에 완벽을 기했다고 하니,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싣는 부천문화재단의 6가지 준비된 공연 중 첫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공연에, 학부모와 어린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

자, 그림동화의 주인공인 그림형제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시간!지금 당장 판타지아 극장 속으로 떠나보자!

공연관람에 더 자세한 사항은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bcf.or.kr) 또는 공연사업팀(☎ 032)320-6456)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간시사매거진 = 김유위 기자 / kyw@weeklysis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