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유럽풍 레스토랑 ‘빌라드샬롯’ 수원롯데몰 내 2호점 오픈
롯데리아, 유럽풍 레스토랑 ‘빌라드샬롯’ 수원롯데몰 내 2호점 오픈
  • 편집국
  • 승인 2014.11.2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실1호점 이어 약 1개월만에 수원2호점 오픈···인기몰이 본격 시동
▲ 수원롯데몰 2층에 위치한‘빌라드 샬롯(villa de charlotte)’2호점 수원롯데몰점 ⓒ 롯데리아

[주간시사매거진 = 편집국] 롯데리아의 유럽 홈메이드 다이닝&카페 ‘빌라드샬롯’이 제2롯데월드몰에 이어 롯데몰 수원점에 2호점을 27일 공식 오픈 한다.

빌라드샬롯은 홈메이드 제품을 중심으로 유러피안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유럽풍 카페&다이닝 레스토랑이다.

지난 10월 16일 사전 오픈 이후 11월 25일까지 1호점인 잠실점에는 총 6만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 많은 관심과 함께 지속적인 매출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번 수원 롯데몰에 오픈하는 빌라드샬롯 2호점, 100평 면적에 126객석의 규모로 운영 되는 매장이다.

또한 빌라드샬롯 수원 롯데몰점은 2호점 오픈을 기념해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1,000명에게는 빌라드샬롯 로고를 삽입한 머그컵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500명에게는 애코백을 증정한다.

빌라드샬롯 관계자는 “빌라드샬롯 잠실점 런칭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방문으로 인해 수도권 지역 고객이 잠실로 찾아주는 고객이 많았는데 서울에 이어 수도권과 서울을 잇는 교통의 중심지 수원에서도 빌라드샬롯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면서 “연내 5개점 운영 목표 달성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빌라드샬롯의 높은 품질의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만족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주간시사매거진 = 편집국 / nwtopia@weeklysis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