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의회, 제94차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의 및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 개최
광주시의회, 제94차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의 및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 개최
  • 최수희 기자
  • 승인 2018.03.0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의회, 박현철 위원장 최우수상 수상
▲ 박현철 위원장ⓒ광주시

[주간시사매거진 = 최수희 기자] 광주시의회는 지난 6일 의회 상임위원회실에서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제94차 정례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는 지역 현안사항 공유와 지방의회 발전 방향을 모색했으며 이후 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 남한산성아트홀 소극장에서 제5회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우수의원 시상식을 개최했다.

5회째를 맞는 경기동부권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은 주민참여소통 분야, 지역현안해결 분야 등 10개 분야에 대한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우수의원에게 시상하는 상으로 총 18명이 수상했다.

광주시의회에서는 박현철 의원이 지역현안 분야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 의원은 “본 상의 진정한 수상자는 의정 운영에 관심을 주시는 광주시민”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해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간시사매거진 = 최수희 기자 / csh@weeklysis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