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희망․나눔 한마당 ‘동대문구 사회복지대회’개최
사랑․희망․나눔 한마당 ‘동대문구 사회복지대회’개최
  • 정상원 기자
  • 승인 2017.08.2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대문구

[주간시사매거진 = 정상원 기자] 동대문구가 내달 7일 오후 2시,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제 18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2017 동대문구 사회복지대회’를 개최한다.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상종) 주관으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사회복지기관 및 관련 종사자, 사회복지 유공자, 자원봉사자 등 400여명이 참석해 상호간 공감대를 형성하고 화합하는 자리를 가진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각계각층의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복지 공로자들 총 35명에 대하여 표창을 수여하여 그간의 노고에 대하여 격려하고 축하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표창대상자는 ▲서울시장표창 3명 ▲동대문구청장표창 8명 ▲국회의원 표창 6명 ▲동대문구의회 의장 표창 3명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5명 ▲서울시 사회복지사협회장 5명 ▲동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5명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사회복지 종사자와 자원봉사자들의 땀과 노력, 헌신이 있었기에 지금의 동대문구 복지네트워크가 형성될 수 있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그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나아가 복지서비스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주간시사매거진 = 정상원 기자 / jsw@weeklysis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