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안양 부흥 원년을 여는 신년음악회
제2의 안양 부흥 원년을 여는 신년음악회
  • 김유위 기자
  • 승인 2016.01.19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안양아트센터, 안양시립합창단 등 6개 예술단체 출연해 감동의 무대 연출
▲ ⓒ안양시

[주간시사매거진 = 김유위 기자]  제2의 안양 부흥 원년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신년음악회가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안양아트센터 관악홀에서 막이 오른다.

새해 첫 공연인 만큼 안양시립 및 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안양시공무원 미오합창단, 동안구여성합창단, 안양쌍투스합창단 등 시가 자랑하는 예술단이 총 출연한다.

특별히 관현악단인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도 초청돼 무대를 더욱 빛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신년 음악회는 1부에서 시립합창단을 제외한 소년소녀합창단 등 4개 단체가 노르웨이와 불가리아 민요, 눈을 소재로 한 곡과 오페라 Rinaldo, 재즈곡 등을 들려준다.

2부는 시립합창단의 독무대로 백두산의 사계를 의미하는 편곡‘백두산아’를 이상길의 지휘와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 연주 속에 열창하게 된다.

신년음악회는 전 출연진이 다 같이 무대를 매워 안익태 작곡‘한국 환상곡’을 연합 합창하는 것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입장은 당일 오후 6시부터 좌석권을 배부 받아 관람할 수 있으며 8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다.

시의 한 관계자는 매년 새해를 여는 신년음악회지만 제2의 안양부흥을 시작하는 올해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축제분위기로 승화시킬 이번 무대에 많은 관람을 권장했다.


[주간시사매거진 = 김유위 기자 / kyw@weeklysis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