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음악 감상, 어떻게 시작할까?
클래식 음악 감상, 어떻게 시작할까?
  • 편집국
  • 승인 2015.01.26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립꿈빛도서관 청소년 인문학 강의, 2월 4일부터 신청접수
▲ 2014 청소년 인문학 강의 ⓒ 부천시

[주간시사매거진 = 편집국 ] 부천시립꿈빛도서관은 청소년 인문학 강의 「클래식 음악 감상, 어떻게 시작할까?」를 오는 2월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강의에서는 클래식에 사용되는 악기, 흥미롭고 감동적인 작곡가 이야기, 오페라에 대한 설명 등 클래식과 관련한 기본적인 내용을 다룬다.

강의진행을 맡은 황장원 강사는 2012년까지 부천필 직영 클래식 강좌 강사진으로 활동했으며 현재 예술의 전당 아카데미에서 클래식 음악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강의는 오전 10시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되며, 중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수강신청은 오는 2월 4일 오전 10시부터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를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부천시립꿈빛도서관 진미선 사서는 “이번 클래식 강의는 지난해 청소년 인문학 강좌 참여자들이 개설을 희망한 강의인 만큼 시민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성장기 청소년들의 전인적 인격형성과 건전한 여가활동을 돕고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를 참고하거나 부천시립꿈빛도서관(032-625-4629)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간시사매거진 = 편집국 / nwtopia@weeklysis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