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크리스마스 콘서트, 입장에서 귀가까지 책임진다! 관객배려 눈길!!
넬 크리스마스 콘서트, 입장에서 귀가까지 책임진다! 관객배려 눈길!!
  • 변성진 기자
  • 승인 2013.12.24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hristmas in NELL’s Room 2013, ‘관객 배려’로 콘서트 완성도 높인다!

넬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13’의 관객 배려가 돋보인다.
밴드 ‘넬(NELL)’이 오는 24일 진행되는 ‘Christmas in NELL’s Room 2013’ 콘서트에서 다양한 ‘관객 배려’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먼저 콘서트가 진행되는 잠실 학생체육관에 들어서면 대형 LED 트리가 관객을 반길 예정이다. LED 영상으로 빛나는 눈꽃이 장식된 트리는 동화 속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어 관객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 포인트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 ‘Christmas in NELL’s Room 2013’

넬은 관객들을 위해 통 큰 선물도 준비했다. 도심 속 동물원 ‘주커피’의 협찬으로 콘서트장을 찾은 관람객 전원에게 따뜻한 커피를 무료 제공한다. 추운 날씨에 입장 시간까지 야외에서 대기해야 하는 관객들의 몸과 마음을 녹여 더욱 열정적인 관람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공연 후 늦은 밤 귀가를 걱정하는 관객들을 위해 귀가버스도 마련했다. 희망자를 모집한 이번 귀가버스 신청은 예약이 조기 마감되는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넬은 “단지 공연 관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돌아가는 시간까지 관객들에게 좋은 기억을 선물하고 싶었다. 작은 배려지만 넬 콘서트를 찾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내 콘서트에서는 이례적인 ‘스튜디오 리허설’을 진행하며 완벽을 기한 무대와 관객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넬 크리스마스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13’은 오는 24일 7시 30분과 11시 59분에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