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살 초등학생 감금하고 성폭행한 20대 2명... 경찰, 체포해 조사 중
12살 초등학생 감금하고 성폭행한 20대 2명... 경찰, 체포해 조사 중
  • 고천주 기자
  • 승인 2021.12.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성년자 감금, 성폭행한 혐의로 20대 남성 2명 체포해 조사 중

 

[주간시사매거진=고천주 기자]초등학생을 감금하고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 두 명이 경찰에 체포돼 조사를 받고 있다.

15일 서울 중부경찰서는 전날 오전 9시 30분쯤부터 11시간가량 서울 중구 신당동 한 오피스텔에 초등학생 A(12)양을 가두고 성폭행한 혐의(감금 등)로 20대 남성 2명을 현행범 체포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난 14일 오전 SNS를 통해 알게 된 초등학생 12살 B양을 서울 중구 신당동 한 오피스텔로 불러내 감금하고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A양의 어머니는 전날 오후 관할 경찰서에 ‘딸이 집을 나갔다’며 112 신고를 했다. 이에 경찰은 의심되는 장소를 수색하던 중 A양을 발견하고 해바라기센터에 인계했다.

체포된 남성들은 성폭행 사실 자체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6개월 전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A양을 알게 됐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피해자 진술을 확보하고, 폐쇄회로(CC)TV를 확인하는 등 수사를 보강한 뒤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조사가 진행 중이고,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한 범행이라 자세한 내용을 밝힐 수 없다"며 조사를 진행한 뒤에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