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사업 확장...“BTS 컬래버 판타지 웹툰 내년 공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사업 확장...“BTS 컬래버 판타지 웹툰 내년 공개”
  • 정상원 기자
  • 승인 2021.11.0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 "BTS 컬래버 오리지널 스토리 '세븐페이츠:착호' 1월 공개 예정"
방시혁 의장, 박지원 CEO. 2021.11.04. (사진 = 하이브 제공)
방시혁 의장, 박지원 CEO. 2021.11.04. (사진 = 하이브 제공)

 

[주간시사매거진=정상원 기자]하이브가 '오리지널 스토리'를 기반으로 소속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한 웹툰·웹소설 콘텐츠를 론칭한다.

하이브는 4일 오전 '2021 HYBE BRIEFING WITH THE COMMUNITY 2021 공동체와 함께하는 하이브 회사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이날 방시혁 하이브 의장은 "그동안 하이브가 '글로벌' '커넥트'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했었는데, 이제는 체화된 것 같다. 경계가 사라졌다"며 "지난 6개월을 'Boundless'라고 표현하고 싶다. 국가와 문화의 경계 없이 함께 일하고 있다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하이브의 황보상우는 “하이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하이브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더 생명력 있는 모습으로 다가갈 것”이라며 내년 상반기 만나게 될 네이버 웹툰 ‘슈퍼 캐스팅’과 함께하는 4편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소개했다.

이날 영상을 통해 등장한 방탄소년단은 내년 1월 15일 네이버웹툰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론칭될 자신들의 오리지널 스토리 '7Fates: CHAKHO'을 소개하며 “자신의 비극적 운명에 대한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또 소중한 사람을 잃어 복수하기 위해 모인 범사냥꾼들 한 명 한명의 이야기”라며 "주인공들이 매 순간 어떤 선택을 할지, 또 그 선택이 어떤 사건으로 이어질지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황보상우는 “‘세븐페이츠 : 차코’는 근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한 어반 판타지 장르다. 조선시대의 범잡는 부대 ‘착호갑사’에서 모티브를 얻어, 한국 신화 속 곰과 호랑이 이야기와 한국의 전통 호랑이 설화를 하이브만의 상상력으로 재해석해 새롭게 탄생시켰다”고 설명했다.

이어 “방탄소년단과 컬래보레이션해 운명으로 묶인 7명의 소년이 함께 시련을 이겨내고 성장하며, 왜 7명이어야 하는지, 그 운명은 무엇인지 다이나믹한 스토리를 그릴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하이브는 내년 네이버 웹툰, 웹소설로 소개될 네 편의 오리지널 스토리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컬레버레이션 한 'THE STAR SEEKERS', 엔하이픈과 컬레버레이션 한 'DARK MOON', 신인 걸그룹과 함께 할 것으로 예상되는 'Crimson Heart'까지 이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것을 예고해 시선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