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실종 대학생’ 父 “많은 제보 감사... 노력하고 기다릴 것”
‘한강 실종 대학생’ 父 “많은 제보 감사... 노력하고 기다릴 것”
  • 고천주 기자
  • 승인 2021.04.30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씨 아버지 블로그 캡쳐
사진=A씨 아버지 블로그 캡쳐

 

[주간시사매거진=고천주 기자]서울 반포한강공원에 친구를 만나러 가서 술을 마시고 잠든 후 실종된 것으로 알려진 20대 대학생 손정민 씨(22)의 행방이 묘연해진지 벌써 엿새째다.

손 씨의 아버지 A씨는 30일 개인 블로그에 "많은 제보가 들어오고 있다"며 “세상이 살만하다는 것, 많이 느꼈다”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A씨는 “사실 쓸 말이 많지 않은데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것 같아 적어본다.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이같이 말했다.

A 씨는 "어제는 전단을 붙이고 현수막을 설치했다. 많은 분이 도와주셔서 인근 아파트에 거의 다 붙일 수 있었다"며 "멀리서 아무런 대가도 없이 오셔서 이렇게 시간을 할애하신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이번에 세상이 살 만하다는 것, 좋은 분들이 많다는 것을 많이 느꼈다. 이런 세상을 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야 하는데 아쉬움이 크기도 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쉽게도 말씀드릴 만한 특별한 사항은 하나도 없다. 이렇게 하루가 또 갔다는 것뿐. 다시 한번 관심과 기도에 감사드린다. 노력하고 기다려보겠다"며 글을 맺었다.

앞서 서울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아들 A씨는 지난 24일 오후 11시쯤부터 반포한강공원에서 친구와 술을 마신 뒤 잠이 들었는데 친구는 다음날 오전 4시30분쯤 깨 A씨를 찾았지만 보이지 않자 먼저 귀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가 연락이 닿지 않고, 친구도 그의 행방을 알지 못하는 것을 알게 된 A씨의 부모가 아침 일찍 경찰에 실종신고를 했다.

이에 경찰은 지난 25일 오전 3시~5시쯤 반포한강공원 내 반포수상택시승강장 옆에서 실종된 손정민 씨를 찾고 있다. 실종 당일 손 씨는 무늬가 있는 긴 셔츠에 회색 반소매 티, 검은색 바지를 입고 흰색 운동화를 신고 있었다.

손 씨의 아버지는 전날 블로그에 “제겐 너무나 소중한 추억이고 흔히 말하는 눈에 넣어도 안 아픈 아들”이라며 “형사분들도 노력하시지만 CCTV는 너무 없고, 있어도 흐릿해서 아들인지 아닌지 파악이 안 된다. 제발 한강에서 이 시간에 있으셨던 분은 연락 달라”고 호소했다.

손 씨는 서울의 한 사립대학교 의과대학 1학년에 재학생인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