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배우 이영애와 함께 뷰티 클래스 진행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배우 이영애와 함께 뷰티 클래스 진행
  • 정상원 기자
  • 승인 2019.07.1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시사매거진=정상원 기자]

ⓒ이데아코즈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이 5일(금) 배우 이영애와 함께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롯데면세점 소공점 VIP 라운지인 스타라운지에서 중국인 VIP 고객 약 30여명 대상으로 진행된 깜짝 이벤트로 배우 이영애가 직접 전하는 브랜드 탄생 스토리와 뷰티 팁, 포토 타임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되어 참여객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특히 배우 이영애 본인의 경험에서 비롯한 진정성 있는 스토리가 고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그녀는 쌍둥이 임신 후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 없을까’라는 고민을 하게 되었고 이에 직접 본인이 바라던 화장품을 개발, 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영애는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이 유해성분은 일절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매 제품을 개발할 때마다 개발 제품의 첫 번째 테스터는 이영애 본인의 가족일 정도로 안전한 제품임을 자부했다.

또한 그녀는 뷰티 팁으로 미세먼지의 유해성이 계속적으로 경고되는 요즘, 순한 성분과 트러블 케어 기능을 겸비한 이영애 순식물성 화장품 클렌징 라인을 활용해 세안에 신경쓸 것을 제안하며 올해 말 혹은 내년 즈음 새로운 작품으로 활동할 예정임을 밝혔다.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은 이번 ‘배우 이영애와 함께하는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간담회’ 실시를 기념해 롯데면세점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7월 한달간 다양한 스킨케어 미니어쳐 혹은 마스크 팩 증정 등의 풍성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