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자연․휴식 톡톡.. 봄색깔 자연치유행사 개최
제천시, 자연․휴식 톡톡.. 봄색깔 자연치유행사 개최
  • 정상원 기자
  • 승인 2019.05.1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부터 19일까지 제천시 농업기술센터에서 휴식의 시간을

 

[주간시사매거진=정상원 기자] 가끔 바쁘고 고단한 일상을 훌훌 털고 진정한 나만의 휴식을 하고 싶을 때 우리는 어디를 찾게 될까?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무한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산이나 바다를 찾기도 하고 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듣기도 하고 글을 쓰거나 사념 없이 놀이에 빠져 보기도 할 것이다.

자연은 보는 것만으로도 우리를 참 편안하게 만들고 특히 생명력이 넘치는 봄 자연속의 다양한 꽃과 나무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밝은 색감은 우리에게 무한한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기도 한다.

어떤 것이든 나만의 방식으로 그동안의 쌓인 스트레스를 풀거나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가지며 “휴식”을 가지고 싶은 것은 누구나 원하는 것이 아닐까 싶다.

이런 자연이 주는 특별함과 휴식을 접목한 자연 ․ 휴식 톡톡... 봄 색깔 자연치유행사가 제천시농업기술센터에서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열린다.

이번 행사는 봄의 생명력을 표현하는 다양한 색감의 자연 속에 글, 그림, 사진, 음악, 향, 차, 놀이 등 치유의 매체를 접목한 쉼의 휴(休) 힐링 행사이다.

행사에서는 농업기술센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농업 분야의 사업을 볼 수 있고, 야생화 정원과 소과류 정원, 약초정원을 바탕으로 실내에 나무공예, 자생화, 다육식물, 꽃 그림, 민화, 수채화, 스마트폰 사진전 등 8분야의 전시물을 관람할 수 있으며, 전통떡 체험, 발효음식, 나무메세지 그림, 캘리그라피, 아로마 향, 꽃 차, 자생화, 다육식물, 꽃그림 등 11분야의 체험이 함께 이루어진다.

그 외에 프리마켓과 놀이존, 먹거리존, 건강산책로가 기다리고 있으며 무료영화상영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17일 오후 2시에 개막식을 시작으로 나를 위한 휴(休) 힐링음악회가 18일 2시에 마로니에, 얼킴, 황주명이 들려주는 음악과 다양한 버스킹 공연까지 봄과 자연 그리고 ‘쉼’의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곧 개최된다.

봄 햇살이 더없이 좋은 날, 가족들과 연인, 지인, 친구들과 제천시농업기술센터를 방문해보시면 어떨까 싶다.

그동안 열심히 일한 당신... 누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