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2018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 개최
군위군, 2018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 개최
  • 정인옥 기자
  • 승인 2018.11.23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시사매거진 = 정인옥 기자] 군위군은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부산 전시컨벤션센터(BEXCO)에서 개최되는 ‘2018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에 참가해 군위군 귀농정책 홍보 및 귀농인 농․특산물 직판행사를 개최하였다.

‘2018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는 사회 전반에 걸쳐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 증가와 농촌에서 제2인생을 설계하고자 희망하는 도시민들에게 귀농정책 홍보 및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군위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군위군 귀농인연합회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농․특산물 및 가공품을 홍보․판매하고,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에게 귀농 정책을 상담하였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는 군위군 귀농인연합회(회장 나길태) 회원들이 함께 참가하여, 예비 귀농귀촌인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현장감 있는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박람회장을 방문한 김영만 군수는 참여회원들을 격려하고, 도시민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통해 군위군을 홍보하며 “귀농귀촌의 다양한 지원 정책으로 돌아오는 농촌, 희망이 있는 군위군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며, 귀농귀촌 인구가 더욱 늘어나 군위군 인구 늘리기 정책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주간시사매거진 = 정인옥 기자 / jung@weeklysis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