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뮤지컬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여름방학 굿바이 이벤트 진행
어린이 뮤지컬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여름방학 굿바이 이벤트 진행
  • 정인옥 기자
  • 승인 2018.08.1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시사매거진 = 정인옥 기자]어린이 뮤지컬 제작 및 공연 전문기업 아이스튜디오가 주최하는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뮤지컬이 얼마 남지 않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굿바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베이베틀 뮤지컬로 세계 최초 오픈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뮤지컬은 7월 14일부터 8월 26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과 함께하는 이벤트와 레이저로 보여지는 베이(팽이)와 LED로 표현되는 화려한 무대 연출로 볼거리가 풍성하여 개막 후 연일 객석을 채우며 순항 중이다.

주인공 ‘강산’, ‘프리’, ‘루이’, ‘슈’를 비롯한 모든 캐릭터들은 객석으로 내려와 관객들과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며 객석을 뛰어다니며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은 2017년 애니메이션 시청율 1위를 기록하며 시즌2인 베이블레이드 초제츠 시리즈를 방영중에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완구 상위 차트를 점유하며 압도적인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베이블레이드 뮤지컬을 공동 주최한 영실업에서는 ‘2018년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월드 챔피언십 한국대표 선발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8월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행사는 사전접수가 20초만에 마감되고, 현장접수를 위해 줄을 섰을 만큼 1만여명이 참가했다.

이처럼 국내에서 어린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뮤지컬은 올여름 기록적인 무더위를 자랑했던 여름방학 남은 기간 동안 부모님 만원, 굿바이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공연기간이 8월 26일까지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방학 마지막까지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는 것이 제작사 측의 입장이다.

제작사인 아이스튜디오 홈 엔터테인먼트는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전국 베이를 사랑하는 아이들과 만남을 위해 9월 8일 부평, 9월 22일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진행한다. 또한 남은 기간 포토 추첨, 한정판 베이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관객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주간시사매거진 = 정인옥 기자 jung@weeklysis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