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태국 반얀트리 호텔, 가족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 패키지’ 출시
발리·태국 반얀트리 호텔, 가족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 패키지’ 출시
  • 정인옥 기자
  • 승인 2018.06.2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시사매거진 = 정인옥 기자]가족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태국 방콕 및 푸켓,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가족 휴가를 위한 패키지들을 대거 출시했다.

먼저 인도네시아 발리의 최남단 해발고도 70m 절벽에 자리한 반얀트리 웅가산은 휴가 일정을 맞추기 어려운 가족 여행객을 위해 주말(금~일) 투숙 시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는 ‘주말 여행(Weekend Getaway)’ 패키지를 출시했다. 내년 3월까지 판매하는 이 패키지는 △일일 조식(2인) △15분 웰컴 마사지(목, 어깨) △일일 미니 바 1회 무료 이용(알코올 음료 제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소 2박 투숙 시 적용 가능하다.

최근 한 도시에서 장기간 머무는 여행 트렌드가 부상함에 따라 반얀트리 웅가산은 최소 3박 이상 투숙 시 최대 3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테이 모어 포 레스(Stay More For Less)’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본 패키지에는 레스토랑 또는 패밀리 액티비티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화 75달러(한화 약 8만4천원)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이 포함돼 있다. 특히 발리의 필수 관광 코스로 꼽히는 가루다 위스누 큰차나 (Garuda Wisnu Kencana) 공원을 방문 하는 액티비티는 8월까지만 한정적으로 운영한다.

반얀트리 푸켓은 10월까지 ‘센스 오브 패밀리(Sense of Family)’ 패키지를 운영한다. 이 패키지에는 2시간의 베이비 시팅 서비스 1회가 포함돼 있어 영·유아를 둔 부모도 편하게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4세 이하의 자녀는 모든 레스토랑에서 무료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센스 오브 패밀리’ 패키지는 △터틀 키즈 클럽(Turtle Kids Club) 무료 이용 △반얀트리 스파 바디 마사지 20% 할인 △일일 4500태국 바트(성인 2인, 소인 2인) 등이 포함돼 있으며, 4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골프 여행을 좋아하는 부부라면 ‘얼티밋 골프(Ultimate Golf)’ 패키지 이용을 추천한다.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18홀의 라구나 푸켓 골프 클럽(Laguna Phuket Golf Club)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일일 조식(2인) △반얀트리 스파 트리트먼트 20% 할인(페이셜 마사지 & 뷰티 트리트먼트 제외) △레스토랑 이용 20% 할인 등으로 구성돼 있다. 본 패키지는 최소 2박 투숙 시 적용 가능하며 10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주간시사매거진 = 정인옥 기자 jung@weeklysis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