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문화예술을 찾아 떠나는 ‘2018 대한민국 예술대장정’ 7월 1일 경상도서 개최
지역 문화예술을 찾아 떠나는 ‘2018 대한민국 예술대장정’ 7월 1일 경상도서 개최
  • 정인옥 기자
  • 승인 2018.05.2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시사매거진 = 정인옥 기자]문화예술 기획단체 필더필이 7월 1일부터 8일까지 7박 8일간 경상남북도 일대의 문화와 예술을 찾아 떠나는 ‘2018 대한민국 예술대장정 - 경상도 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예술대장정은 대한민국 곳곳의 문화와 예술을 찾아 떠나는 이색 예술 테마 여행으로, 올해에는 경상도 내 5개~6개 지역을 방문하여 문화예술을 체험할 예정이다. 문화와 예술, 여행을 사랑하는 만 20세 이상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주)필더필은 예술가와 상생하며 예술의 가치를 사회에 전하는 소셜벤처로 대한민국 예술대장정 외에도 2017 산타런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기획한 바 있다.

참가자들은 아침마다 열리는 굿모닝 아트클래스, 지역의 문화와 예술을 찾아 팀별로 미션을 수행하는 ‘아트레이스’에 참여할 수 있다. 그 외에 오늘의 DJ, 무비 투나잇, 아트 다이어리 등 프로그램과 울산고래축제 퍼레이드 단원으로 직접 참여해 행진하기 등 다양한 이색 프로그램들을 신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전 일정을 참가한 대원은 참가 인증서도 발급받을 수 있다.

대한민국 예술대장정 7박 8일 전 일정의 참가비는 45만원이다. 현재 1차 정규 티켓을 5월 31일까지 구매할 경우 39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예술대장정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게시물 댓글을 통해 예술대장정 소개서를 직접 이메일로도 받아볼 수 있고 5인 이상 단체로 신청할 경우 정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예술대장정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기타 문의는 이메일 및 예술대장정 카카오톡(@예술대장정)으로 가능하다.

[주간시사매거진 = 정인옥 기자 jung@weeklysis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