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라이프, ‘체간 리셋 다이어트’ 출간… 하루 5분, 2주 만에 핫바디 만드는 ‘모델 체간근’의 비밀
북라이프, ‘체간 리셋 다이어트’ 출간… 하루 5분, 2주 만에 핫바디 만드는 ‘모델 체간근’의 비밀
  • 편집국
  • 승인 2018.04.1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시사매거진 = 편집국] 일본에서 출간되자마자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로 올라선 화제의 다이어트 책이 드디어 국내에 소개됐다.

북라이프가 세계적인 탑 모델들이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인 체간근을 단련하는 궁극의 다이어트법을 담은 ‘체간 리셋 다이어트’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일본을 대표하는 모델, 연예인, 미인대회 참가자의 몸매를 아름답게 바꿔주는 바디 메이크 트레이너이자 ‘체간 리셋 다이어트’의 저자 사쿠마 겐이치는 아름답고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려면 ‘체간근’을 키워야 한다고 말한다. ‘체간’이란 척추동물의 몸 가운데 축을 이루는 부분으로 머리부터 허벅지 위쪽까지 해당된다. 체간의 다양한 근육을 사용하면 등이 꼿꼿해지고 골반이 바로 서면서 바디라인이 살아난다. 일반인은 평소에 사용할 일이 별로 없지만 늘 바른 자세를 유지해야 하는 모델들은 이곳의 근육이 탄탄한 덕분에 항상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

체간 리셋 운동은 총 5가지 동작으로 이루어진다. 5가지 동작을 1분씩, 한 번 운동할 때마다 5분만 투자하면 된다. 이 운동으로 평소처럼 생활하기만 하면 지방이 하루 종일 연소되는 체질로 변할 뿐 아니라 원하는 곳부터 날씬해진다.

체간근을 사용하면 등이 꼿꼿해지고 골반이 바로 서면서 바디라인이 살아나 자세가 아름다워진다. 몸매가 일직선으로 바로잡히면 새우등과 거북목도 사라진다.

다이어트를 할 때 식단 조절은 필수다. 다이어트 후에 일반적인 식단으로 되돌아오거나 운동을 멈추면 순식간에 체지방이 쌓이고 근육량이 줄어든다. 체간 리셋 다이어트는 습관적으로 사용하는 근육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운동을 쉬어도 일상생활에서 근육량이 줄지 않고 그대로 유지된다.

체간 리셋 다이어트는 건강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운동법이다. ‘체간 리셋’에 성공하면 목과 어깨 관절이 곧바로 바르게 바뀐다. 목과 어깨 결림 때문에 생기는 두통도 사라진다. 자세 교정으로 내장 기관의 위치가 바로잡히면서 소화·흡수 기능이 좋아져 변비가 사라지고 손발 냉증 역시 완화된다.

국내에서도 출간하자마자 SNS 상에서 ‘체간 리셋 다이어트’ 체험 후기가 속속 나타나고 있다. 수많은 다이어트 요법에 지친 당신. 다가오는 올 여름을 대비해 쉽고 간단한 ‘체간 리셋 다이어트’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주간시사매거진 = 편집국 ntpress@weeklysis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